에키나포스 프로텍트정 부작용 주의사항 3가지



에키나포스 및 에키나포스 프로텍트정 부작용 주의사항을 탐구하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어주시면 에키나포스 성분 및 에키나포스 프로텍트정 효능을 이해하게 될 겁니다. 한화제약 에키나포스 가격 및 에키나포스 프로텍트정 부작용의 지식이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에키나포스 프로텍트정은 스위스 A.Vogel사 자체 제품으로 에키나시아 잎(꽃, 줄기 등)이나 뿌리에서 얻을 수 있는 천연 추출물을 활용한 호흡기 질환 예방 및 감기 치료제입니다.

에키나포스 프로텍트정 부작용 주의사항 3가지

에키네시아 제제는 면역 증강, 항바이러스, 항염증의 3중 작용으로 항생제를 반복 복용하면 발생하는 부작용이 없습니다.

바이러스 증식 억제 능력이 저장되며 바이러스의 표면 단백을 변형시켜 바이러스가 세포에 달라붙지 않도록 저해합니다.

또한 에키나포스는 항염증이나 항바이러스에 효과가 있고, 몇 년 전 메르스와 함께 이슈가 된 제품으로 임상으로 그 효과가 입증된 제품입니다.

한화제약 천연감기약 '에키나포스' 효과 탁월하네

개국가에서 매약 포인트로 활용 가능한 제품으로 약국에서 호흡기 면역증강을 위한 영양제 개념으로 접근 가능한 제품입니다.

실제 항생제 및 내성에 대한 거부감이 있는 환자에게 병용해 보는 것을 추천할만 한데요. 아래에서 구체적으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1. 에키나포스 성분



이 상품은 에키네시아라는 꽃엑기스로 만들어집니다. 돌림국이라고도 하는 에키나시아는 예쁜 꽃을 가지고 있어서 한국에서는 관상용으로 정원에서 기르기도 합니다.

<굿약사> 천연의 감기약- 에키네시아의 효능

분홍색과 흰색 꽃이 피는 에키나시아의 전초나 뿌리를 이용하여 약용성분을 추출합니다. 옛날부터 인디언들은 이 식물을 말려서 차를 끓여 마셨다고 합니다.

치주 질환이나 인후염 등의 염증에 사용하거나 상처 치료나 감염성 질환의 치료에도 사용했다고 합니다.

​에키나시아 추출물의 주성분인 에키나코사이드와 다양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성분들은 면역세포의 작용을 활성화시켜 세균의 침입을 막아줍니다.

이미 감염된 경우에는 세균의 확산을 막고 염증 물질을 줄여 염증을 완화시키는 작용을 합니다.

2. 에키나포스 프로텍트정 효능



에키나시아 꽃의 유효성분인 알카라미드가 인간의 체내에 들어와 면역세포 수용체와 결합하면서 TNF 알파(면역활동조절물질)가 소량으로 천천히 분비돼 인간의 면역력 유지에 도움을 줍니다.

스위스에서 온 초기 감기 치료제, 에키나포스 취급약국 안동 건강약국 ( 코로나 오미크론 )

에키나시아는 항바이러스 작용도 합니다. 감기를 유발하는 리노바이러스, 헤르페스 감염의 원인인

헤르페스 심플렉스, 코로나바이러스,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등의 바이러스 결합부위를 변형시켜 우리 몸속으로 침입하는 것을 막아줍니다.

에키나포스 프로텍트정은 기침과 콧물, 그리고 목의 통증과 두통, 발열, 근육통과 같은 일반적인 감기 증상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3. 에키나포스 프로텍트정 복용법



만 12세 이상의 성인은 1일 2~3회 1회 1정씩 복용할 수 있으며 식전에 물과 함께 복용하거나 입안에서 녹여 복용합니다. 식사 전에 복용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생각됩니다.

[에키나포스-eNewstoday] 항생제 내성 우려, 천연의약품 각광

츄어블하게 씹어 먹어도 되고 물과 함께 먹어도 됩니다. 개인이 편한 방법으로 복용 가능합니다.

천연 성분이므로 항히스타민제가 함유되어 있지 않아 에키나호스를 투약해도 졸음이 쏟아지지 않으므로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4. 에키나포스 부작용



에키나포스프로텍트정의 부작용으로는 발적, 가려움 등의 과민반응이 나타날 수 있으며, 피부의 부종이나 두통, 호흡곤란, 현기증, 저혈압 등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합니다.

[Bio 의약]한화제약, 황사-미세먼지 호흡기 질환 꼼짝마

​생약이기 때문에 알레르기 유발 가능성과 관련된 주의가 필요한 것 같습니다. 운전 능력과 기계 사용에 영향은 없기 때문에 다른 감기약처럼 졸릴 수 있다고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5. 한화제약 에키나포스 가격



에키나포스 프로텍트정의 가격은 10알과 60알로 나누어 다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10알의 경우 6,000원 정도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60알의 경우 35,000원 정도로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단, 자세한 가격의 경우 가까운 약국이나 위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Bio 의약]졸음없는 천연성분 감기약.. 수험생 면역력 증강 책임진다

5.에키나포스 프로텍트정 주의사항



결핵, 백혈병, 교원질환, 다발성경화증, HIV 감염, 기타 자가면역질환 등 전신질환이 진행중인 환자의 경우 복용하지 못합니다.

유당이 함유되어 있어 갈락토오스 불내성과 Lapp 유당분해효소 결손증 또는 포도당 갈락토오스 흡수장애 등 유전적인 문제가 있는 환자도 복용할 수 없습니다.

[긴급] 코로나 바이러스와 폐렴 예방에 좋은 영양제

에키나포스 프로텍트정의 경우 9주 이상 복용하지 못하고 호흡곤란이나 발열, 화농성 및 출혈담 등이 생기거나 지속되면 의사와 상담하셔야 합니다.

또한 임신 중이거나 수유 중에는 의사의 지시 없이 복용할 수 없으며, 보관 시에는 습기에 대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발진이 생기면 전문가에게 알려주시고, 과량 투여를 하지 않도록 정확한 복용법을 지켜서 복용하시면 좋겠습니다.

현재 에키나포스 프로텍트정을 코로나에 활용하고 있는 경우도 있는 것 같습니다만, 자세한 정보는 확인이 필요합니다.

>유용한 문서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올인원 및 종합비타민 부작용 장단점 비교

엑세라민비 및 일동 엑세라민비정 성분 부작용 주의사항

씨스팡 관절팔팔 및 관절 건강 씨스팡 부작용 주의사항

지금까지 에키나포스 및 에키나포스 프로텍트정 부작용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 한화제약 에키나포스를 참고하시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