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제 벤포벨S 120정 주의사항 6가지



비타민제 벤포벨S 120정 주의사항 6가지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으시면 벤포벨S  성분 및 벤포벨S 120정을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 벤포벨S 주의사항 6가지의 정보가 필요하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종근당은 국내 최초로 말초신경병증 치료 성분인 메코발라민과 간 기능 개선 성분인 우르소데옥시콜산을 동시에 함유한 고함량 활성 비타민 벤포벨S를 출시했습니다.

[벤포벨S정] 벤포벨B와 어떻게 다를까? 복용법은?

이번에 출시한 벤포벨에스는 말초신경병증 치료와 간 기능 개선에 도움이 되는 성분을 모두 포함하는 제품입니다.

성분과 함량을 강화해 피로회복 효과를 극대화한 벤포벨에스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고함량 활성 비타민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1. 벤포벨S 성분



L-메티오닌 15mg, 리보플라빈 100mg, 메코발라민 0.5mg, 산화마그네슘 30mg, 이노시톨 50mg, 콜린타르타르산염 50mg, 

벤포벨S vs 벤포벨B 에스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 천안 아산 판매약국

판토텐산칼슘 100mg, 폴산 0.4mg, 피리독신염산염 100mg, D-비오틴 0.2mg, 벤포티아민 100mg, 산화아연 20mg, 

농축콜레칼시페롤과립 10mg, 비스벤티아민 30mg, 오로트산수화물 25mg, 타우린 100mg, 우르소데옥시콜산 60mg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2. 메코발라민이란?



새로 출시된 벤포벨S를 보니 메코발라민을 보강했다는데 이게 무엇일까요? 메코발라민은 비타민 12의 활성화된 형태로 메틸코발라민이라고도 불렸습니다.

신경피로,육체피로를 한 번에 국내 메코발라민 최대 함량,, 중외제약의 메코비정,, 문의는 신마산태평양약국에서

이것은 말초성 신경장애 치료에 사용하는 약이기도 하지만 신경세포와 손상된 신경의 재생을 돕고 저하된 신경기능을 정상화시키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비타민 B12의 결핍을 막아 빈혈이나 말초신경장애, 당뇨병 신경병 등의 치료에도 사용된다고 합니다.

3. 벤포벨S 효능



육체피로나 임신, 수유기, 질병을 앓고 있는 동안이나 회복 후 체력저하 시 발육기와 노년기에 비타민D,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의 보급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광주 명동 약국) 대웅제약 렛잇비 프로정

뼈와 치아의 발육 불량, 구루병 예방, 각기, 눈 피로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신경통, 근육통, 요통, 어깨 결림에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비타민제는 구각염, 입술염, 구내염, 설염, 습진 및 피부염에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아연을 보급받을 수도 있습니다.

4. 벤포벨S 120정



UDCA, 타우린, DL-메티오닌, 오로토산까지의 간 부하를 줄이고 간에서 발생하는 피로 원인을 파악하기 위한 목적을 엿볼 수 있는 추가 성분 구성입니다.

약사가 먹는 영양제

메코발라민을 500마이크로그램 함유시킨 것은 신경 비타민이라고 불리는 것에 좀 더 무게를 실어줌으로써 신경세포 보호라는 목적을 강화했습니다.

그리고 현대인들이 겪는 다양한 질환에 의해 초래되는 신경질환을 보다 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조성으로 구성된 새로운 비타민 B군 복합제로 정리됩니다.

벤포벨S 비타민제 60정 단위 2개에 120정 1상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4개월분입니다.

5. 벤포벨S 작용기전



벨포벨정의 경우 항산화제를 함유하고 있는 고함량 활성비타민이며 벤포벨s정은 메코발라빈을 보강한 고햠량활성비타민의 차이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벤포벨B정 가격, 인천고은약국이 알아봅니다~

​이러한 종근당 벤포벨S정 벤포벨정 성분들의 효능 효과를 확인해 보시면 동일하게 작용을 합니다.

​이는 육체의 피로와 체력 저하, 눈의 피로감, 근육통, 입안 염증 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되는 활성 비타민 제로 비타민D, E, C, B1, B2, B6, 아연을 보강해 줄 수 있는 효과까지 다양하게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5.1 벤포벨S 복약정보



이 약은 무슨 약입니까? 원활한 대사기능에 필요한 각종 영양분을 공급하는 비타민제입니다. 이 약은 어떻게 복용합니까? 

고약사 영양제 쏜리서치 칼슘 마그네슘/퍼퓨시아(아르기닌 추천)내돈내산

1개월 이상 투여해도 증상 개선이 없는 경우 전문가와 상의하세요. 뇨색깔이 황색으로 변할 수 있지만 인체에 무해하므로 안심하세요.

녹차, 홍자 등 탄닌을 함유한 차는 복용중, 복용전후에 피하세요. 직사광선을 피하여 가능한 습기가 적고 서늘한 곳에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5.2 벤포벨S 가격



벤포벨 S의 가격은 4개월치 120정에 80,000원~70,000원 내외입니다. 약국마다 다를 수 있으며, 90,000원~80,000원에 판매하는 약국도 있습니다.

박트리안연고 사용법, 효능/효과, 사용법, 부작용, 가격

보다 저렴하게 비타민제를 구입하고 싶은 경우는 3곳 이상 약국에 문의한 후 구입하는 것이 좋아요.

5.3 벤포벨S 복용법



만 19세 이상 및 성인: 1일 1회, 1일 1정을 복용합니다. 밤에 복용하면 잠이 오지 않을 수 있으므로 오전, 점심 식사 후 바로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타민B12와 호모시스테인

우르소데옥시콜산(UDCA) 함량이 높아 19세 이상 성인만 복용 가능합니다. 소아, 청소년에 대한 안정성이 확립되어 있지 않아 구분하여 복용합니다.

5.4 벤포벨S 부작용



피리독신(비타민B6)을 하루 500mg~2g 용량으로 장기간 복용하면 감각신경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벤포벨S정, 성분 및 효능에 대해 알아보자!

신경병적 증상(neuropathy에서 말초신경계의 기능적 장애 또는 병적 변화)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포르산이 부족한 환자에게 비타민 B12를 하루 10μg 이상 투여할 경우 혈액학적 이상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영양제] 벤포벨 에스 - 메코발라민 500μg을 보강한 벤포벨!

대량 투여로 인해 메스꺼움이나 구토 등 위장증상, 고나트륨혈증, 울혈심부전, 부종(부종)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항알도스테론제, 트리암테렌과 함께 복용하면 고칼륨혈증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5.5 벤포벨S 주의사항 6가지



이 약 및 이 약에 포함된 성분에 과민반응이 있는 환자, 심한 증상의 신부전 환자, 만 12개월 미만의 젖먹이 등은 복용해서는 안됩니다.

[대구 북구-동천동-약국] 벤포벨 B, 종합영양제

고칼슘혈증 혈액 속에 칼슘이 과다하게 존재하는 상태) 환자, 유육종증, 신장질환자 등은 복용해서는 안됩니다.

심장순환기계 기능 병력이 있는 환자, 의사의 치료를 받고 있는 환자 등은 의사 또는 약사의 상담을 받는 등 신중하게 복용해야 합니다.

고지단백질, 당뇨병성 고지혈증, 췌장염 등 지질유제를 신중히 투여해야 하는 환자는 신중하게 복용해야 합니다.

벤포벨S - 종근당 고함량 비타민 (#에스 #B #G)

또한 비타민제는 임산부나 임신했을 가능성이 있는 여성, 수유부, 미숙아, 유아, 노인 등은 신중하게 복용해야 합니다.

이 약을 복용하는 동안 인산염, 칼슘염, 경구용 테트라사이클린계 제제, 제산제, 레보도파 등의 약은 복용해서는 안됩니다.

>추가적으로 읽으시면 도움이 될 글

– 간영양제 헬씨칸 실리마린 주의사항 5 가지

– 갱년기 영양제 블랙마카 아미노산 주의사항 6가지

– 유산균 정장제 라시도필캡슐 약용기전 주의사항 7가지

오늘은 비타민제 및 벤포벨S 120정 주의사항 6가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아래의 글 벤포벨S 주의사항을 참고하시면 됩니다.